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아름다운 세상을 열어가는 사회복지법인 하상복지재단

/게시판/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내용
제목 공지사항
글쓴이 최고관리자
날짜 18-04-24 15:23

제 38회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맞아 하상복지재단 산하 하상장애인복지관에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애인 주간 행사 '열려라!! 참(아름다운 세상)깨(트리자 편견)'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4월 16일 월요일부터 20일 금요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었습니다.


4월 16일(월): 봄 향기와 정성을 가득 담은 '사랑 차(茶)나눔'

4월 17일(화): 점자 타자기를 이용해 점자 이름 배우기, 음성녹음 제작 체험, 시각을 제외한 나머지 감각으로 어둠 속 방 탈출하기

4월 18일(수): 직장인 뮤지컬 공연 "뮤지컬 음악회"

4월 19일(목): 베리어프리 영화 상영과 팝콘 나눔, 직업 상담과 커피 체험

4월 20일(금): 지역주민 행사(장애인 인권 헌장 낭독, 3 · 5행시 짓기, 알까기, 보치아 게임, 포스터 그리기, 공연 등)


하상장애인복지관에서 알차게 준비한 장애인 주간 행사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더욱 빛나고 흥겨운 자리가 되었습니다. 매년 하상장애인복지관에서는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장애에 대한 인식개선은 물론, 참여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하상장애인복지관의 장애인 주간 행사에 많은 기대와 관심 가져주시기 바라며, 하상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지역사회 안에서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